본문 바로가기

아내의 일상 일기 /일상 일기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 성공 ! - 티스토리블로그 초대장 받았어요 *.*


누구나 새로운 마음으로 무언가를 시작 할 때는 

새공책을 꺼내고 싶어한다. 




사람들이 리미티드에디션에 마음을 빼앗기 듯,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이 가능하기에 가입하고 싶은 마음이 왠지 더 컷다. 대학생 때 부터 써왔던 블로그는 정보가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지금 다시 보니 정리가 안 된느낌. 

누구나 새로운 마음으로 무언가 시작 할 때는 새공책을 꺼내고 싶어한다. 나도 그 마음으로 티스토리초대장을 받기 위해 여러군데 문을 두드렸으나 모두 실패했다. 계속되는 실패는 '혹시 저렇게 미션을 주고서는 초대장 배포는 안하는거아니야? 누구에게 배포했다는 것이 정확히 명시되어 있지 않잖아' 라는 생각을 하기까지 만들었다. 

그렇게 포기하고 새로운 네*버 아이디를 만들어 블로그를 쓰기 시작했을 무렵,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블로그초대장'이라고 검색해서 최신순으로 올라온 글들을 보기 시작했다. 그러다 찾게된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 카페에 올린 글이 믿음이 가서 혹시 하는 마음에 쪽지를 보냈고 어떤 주제로 적을거냐는 물음에 대답했더니 이렇게 초대장을 보내주셨다. 

'실제로 받을 수 있구나 ^^'

그리고 이렇게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아날로그를 좋아해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 나지만 이젠 다이어리보다는 컴퓨터와 핸드폰을 만지는게 더 편한 일상이 되었나 보다.


2017.12.29 / 2018년을 며칠 앞두고 티스토리블로그 가입 성공 !